요청 드립니다.

파워볼하자 | 2015-07-11 09:35 | 조회 5,607 | 댓글 0

포인트 벳팅 하고 나서 다른곳 가서 확인 하고 와도

포인트 벳팅 한거 그대로 남아 있었으면 좋겟내요..

요청 게시판이라도 갓다오면 지워져 있어요..

내역은 가서 확인하면 있지만.....

가끔 내가 포인트 벳팅을 햇는지 안햇는지 헷갈릴때가 있습니다.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기능개선요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87 답변글 Re: 분석기 운영자 07-31 5661
86 비엠더블유광고판좀 을미년 07-30 5402
85 답변글 Re: 비엠더블유광고판좀 운영자 07-30 5579
84 영자님 건의요? 고문관 07-29 5565
83 답변글 Re: 영자님 건의요? 운영자 07-30 5507
82 홀로록 07-28 5213
81 답변글 Re: 방 운영자 07-29 5455
80 연승 홀로록 07-28 5443
79 답변글 Re: 연승 운영자 07-28 5645
78 방장픽 홀로록 07-27 6432
77 답변글 Re: 방장픽 운영자 07-28 6073
76 연승 하면 뭐줘요 >? 홀로록 07-27 5989
75 답변글 Re: 연승 하면 뭐줘요 >? 운영자 07-28 6054
74 7연승이여 커리 07-25 5482
73 답변글 Re: 7연승이여 운영자 07-25 5935
72 이런거 말하는겁니까?^^? 분당타짜 07-25 5612
71 답변글 Re: 이런거 말하는겁니까?^^? 운영자 07-25 5639
70 기왕 파워볼에 대해 개설하신거 확실히 해주세요 쥬이 07-25 6321
69 답변글 Re: 기왕 파워볼에 대해 개설하신거 확실히 해주세요 운영자 07-25 5681
68 7연승입니다. 천상꺼비 07-25 5564
67 답변글 Re: 7연승입니다. 운영자 07-25 5445
66 관리자님 형배클라쓰 07-25 5272
65 답변글 Re: 관리자님 운영자 07-25 5264
64 건의사항 secjo 07-21 5224
63 답변글 Re: 건의사항 운영자 07-21 5278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