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청!!~

커리 | 2015-05-26 21:31 | 조회 5,616 | 댓글 0

방채팅에 인원제한하고  비밀번호알아야 들어올수 있도록 요청합니다....

 

안그러면  공창이랑 별반 다른게 없을것  같네여....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기능개선요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87 답변글 Re: 분석기 운영자 07-31 5688
86 비엠더블유광고판좀 을미년 07-30 5426
85 답변글 Re: 비엠더블유광고판좀 운영자 07-30 5601
84 영자님 건의요? 고문관 07-29 5586
83 답변글 Re: 영자님 건의요? 운영자 07-30 5526
82 홀로록 07-28 5237
81 답변글 Re: 방 운영자 07-29 5479
80 연승 홀로록 07-28 5470
79 답변글 Re: 연승 운영자 07-28 5672
78 방장픽 홀로록 07-27 6459
77 답변글 Re: 방장픽 운영자 07-28 6102
76 연승 하면 뭐줘요 >? 홀로록 07-27 6013
75 답변글 Re: 연승 하면 뭐줘요 >? 운영자 07-28 6090
74 7연승이여 커리 07-25 5507
73 답변글 Re: 7연승이여 운영자 07-25 5969
72 이런거 말하는겁니까?^^? 분당타짜 07-25 5638
71 답변글 Re: 이런거 말하는겁니까?^^? 운영자 07-25 5665
70 기왕 파워볼에 대해 개설하신거 확실히 해주세요 쥬이 07-25 6348
69 답변글 Re: 기왕 파워볼에 대해 개설하신거 확실히 해주세요 운영자 07-25 5704
68 7연승입니다. 천상꺼비 07-25 5591
67 답변글 Re: 7연승입니다. 운영자 07-25 5469
66 관리자님 형배클라쓰 07-25 5291
65 답변글 Re: 관리자님 운영자 07-25 5287
64 건의사항 secjo 07-21 5246
63 답변글 Re: 건의사항 운영자 07-21 5296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