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제가이피가왜차단되었냐구요

운영자 | 2015-12-14 10:39 | 조회 5,517 | 댓글 0

안녕하세요.

파워볼게임입니다.

 

해당 아이피는 다른 유저가 개인정보 발언하여 차단된 아이피입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기능개선요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87 답변글 Re: 분석기 운영자 07-31 5699
86 비엠더블유광고판좀 을미년 07-30 5433
85 답변글 Re: 비엠더블유광고판좀 운영자 07-30 5607
84 영자님 건의요? 고문관 07-29 5593
83 답변글 Re: 영자님 건의요? 운영자 07-30 5534
82 홀로록 07-28 5246
81 답변글 Re: 방 운영자 07-29 5490
80 연승 홀로록 07-28 5484
79 답변글 Re: 연승 운영자 07-28 5686
78 방장픽 홀로록 07-27 6470
77 답변글 Re: 방장픽 운영자 07-28 6110
76 연승 하면 뭐줘요 >? 홀로록 07-27 6021
75 답변글 Re: 연승 하면 뭐줘요 >? 운영자 07-28 6100
74 7연승이여 커리 07-25 5514
73 답변글 Re: 7연승이여 운영자 07-25 5976
72 이런거 말하는겁니까?^^? 분당타짜 07-25 5643
71 답변글 Re: 이런거 말하는겁니까?^^? 운영자 07-25 5669
70 기왕 파워볼에 대해 개설하신거 확실히 해주세요 쥬이 07-25 6352
69 답변글 Re: 기왕 파워볼에 대해 개설하신거 확실히 해주세요 운영자 07-25 5706
68 7연승입니다. 천상꺼비 07-25 5596
67 답변글 Re: 7연승입니다. 운영자 07-25 5473
66 관리자님 형배클라쓰 07-25 5296
65 답변글 Re: 관리자님 운영자 07-25 5290
64 건의사항 secjo 07-21 5248
63 답변글 Re: 건의사항 운영자 07-21 5307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