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라는 팩트로 가져와 조져야지~_~

아르망디 | 2017-04-11 23:53 | 조회 3,455 | 댓글 16

d3219f6e13b3664ffaf237ebc10aec8f_1491922
d3219f6e13b3664ffaf237ebc10aec8f_1491922
팩트 원하시길래 팩트가져와드렸습니다.

 

​구라허세황제님 . 빼박불가신가요 ? 당신 허언증 망상에 빠져있으신거같은데 근처 병원 한번가보시고요.

 

구라를 칠꺼면 어떻게 쫌 잘맞춰서 치지 어떻게 대댓글을 달면서 본인이 한말이 1~2시간만에 돈 200이 줄었다 커지시나요,,?

 

실뱃도 다 가뱃이였던건가요? 당신의 구라 거짓 허세는 어디까지인것인가요? 그것이 알고싶네요 정말.

 

생각하면 할수록 웃긴게 뚜비글에 댓글을 그렇게 뻔뻔하게 단게 정말 재미지네요.. 

 

29살 황제님 나이많은척 하지마세요. 

 

님이랑 저랑 고작 해봤자 5살이니 여기님보다 나이많으신 형님들 많으닌까 나이운운 그만하싯고 어린티 어린티 카는데 작작하세요. 

 

어린애한테 돌직구 맞으닌까 열뻗쳐서 그런건진 모르겠는데 님 그러다가 또 잠적타요 불쌍하고 정말 초라해보여요.

 

팩트 더많은데 님 피해 입을까봐 여기까지 합니다.^^ 변명 하실 여지 있으시면 댓글 달아주세요 고이고이 달아드리겠습니다. 이만!

댓글

16

황제님의 댓글

황제

난독증이세요? 마이너스난거 사실이라고 적어놨고 처음에 +1000 찍고 추후 프젝 잃어서 최종 금액 마이너스-140이라고 아르미혼 형님도 말씀하셨네요 제가 언제 마이너스 안났다고햇어요? 아니면 지금 눈이 뒤집혀서 날 엿먹일생각에 한글 조차 못읽으시는건가요?? 이사람 생각이상으로 바보네 내가 쓴글 숨한번 들이마시고 차분히 제대로 읽어봐요 거짓말 친적없고 저기 뻔히 써있는데 마이너스 난거 사실이고 -800 나기전에 +1000 난거는 왜아무말이 없는지 그걸 얘기했는데 2~3시간 아주 부들부들하면서 열심히 엿먹일 생각한거같은데 물한잔마시고 차분히 읽어보세요 아르망디님 난독증있으신거같아요 그리고 24살 이면 어린티 나는거맞고 어린티나는걸 난다고 하지 늙은티난다고해요? 날 어떻게 엿먹이고싶은데 잘안되죠? 왜인줄 알아요? 애초에 당신이 잘못을 했는데 자존심 굽히기 싫어서 그 두사람한테 사과하기 싫어서 그런거에요 애초에 내가나한테 사과하래요? 실패한 그2명한테 혹시 저땜에 그렇게되셨다면 미안합니다 이 한마디만 하면될걸 끝까지 내탓은 1%도없다라는 식으로 하니 나도 이렇게 까지 하고 분명히 말합니다 내가 쓴글 그리고 니가 쓴글 잘읽어봐요 나는 거짓말한적 단한번 없고 허언증 허세는 당신이 부리고있으니까~

황제님의 댓글

황제

뚜비글에 쪼달려서 댓글조차 못다는 당신보다 낫지싶습니다~ 성공해서 총알받을땐 연병장에서 사람들 다보게 받고 실패하면 입싹닫고 나는 최소한 그런 눈속임은 안해요 성공해서받으면 방에서받고 실패하면 연병장에서 돌려주지 그리고 당신처럼 리방 하루에 10번 20번씩하면서 승률 속임도 안해요 그런짓 안하면 프젝 사람들이 안오나봐요? 이런게 팩트라는겁니다 돌직구? 무슨 피해를 입는다는거지? 본인은 모르고있나 진짜로 이글을 자세히 읽어보면 혼자 허세 허언에 빠져 날 엿먹이려고 하는데 혼자 열심히 뭔가를 한다는걸 되도않는 소리로 내가 쓴글중에 거짓이있거나 님처럼 되도않는 논리로 말하는거잇어요? 있으면 그대목을 짚어봐요 없어서 못짚지 싶은데 한 2시간 꾸준히 열심히 찾아보세요~ 화이팅 아 그리고 나이많은척 하지말라구요?  24살 보다 5살많으면 많은척 하면안되나? 너 초딩때 나 고딩이였고 너중딩때 나 20살이였는데 너 군대막갈때 나는 대학졸업한 사회생이였고 5년의 갭이 얼마나 큰지를 모르네 친구들끼리 대학교내에서 노니까 대학교내에서 2학번 선배학테 말도 편하게 못하지싶은데 사회의 5년을 너무가볍게 생각하시네요. 그래서 당신이 어리다는겁니다 잘 생각해봐요 뭐가 문제고 뭐가잘못됫고 당신이 사과해야될 부분이 뭔지 그리고 사과받아야될 부분이 뭔지를

아르망디님의 댓글

아르망디 댓글의 댓글

Q:뚜비글에 쪼달려서 댓글조차 못다는 당신보다 낫지싶습니다~

A: 성공한적도 실패한적도 최근 커뮤에 글올린적 없구연^^

Q:성공해서 총알받을땐 연병장에서 사람들 다보게 받고 실패하면 입싹닫고 나는 최소한 그런 눈속임

A:성공해서 총알받아 많은사람들 축하받아 뽀찌도 나눠주고 이리저리 사람들과 즐거움 나누는게 죄요?
  당신처럼 혼자만 배불쳐먹어서 독식하는거보단 낫잖소? 그리고 실패하면 입싹닫아? 개소리마요
  실패하면 연변에다가 실패해서 미안하다고 징징되는게 내 일상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Q:당신처럼 리방 하루에 10번 20번씩하면서 승률 속임도 안해요 그런짓 안하면 프젝 사람들이 안오나봐요?

A:리방 하루에 몇번씩 하는건 사실입니다만 승률 올려 순위방에 올라가면 사람들이 몰려듭니다.
  승률이 올라가는건 자기구간이 왔다는 뜻이고 그구간에서 나랑 프젝할 마음맞는분 구하는게 죕니까?
  내돈으로 내방키 사서 쓰는데?ㅋㅋ 그래서 당신은 맨날 성공하면서 저밑바닥에 박혀있어요? 한 온지 3주4주됐나 나보
  다 열심히 하는거 같더만 어찌 순위에 맨날 밀릴꼬...;; 난 베풀어도 너님보다 위에고 1등도 하더만

Q:본인은 모르고있나 진짜로 이글을 자세히 읽어보면 혼자 허세 허언에 빠져 날 엿먹이려고 하는데 혼자 열심히 뭔가를 한다는걸 되도않는 소리로 내가 쓴글중에 거짓이있거나 님처럼 되도않는 논리로 말하는거잇어요?

A:질문의 가치를 못느끼겠음. 사진과 장문의 글로 뺴박못하게 써놔도 쥐구멍이라도 찾듯이 빠져나갈 너님을보면..;;

Q:아 그리고 나이많은척 하지말라구요?  24살 보다 5살많으면 많은척 하면안되나? 너 초딩때 나 고딩이였고 너중딩때 나
  20살이였는데 너 군대막갈때 나는 대학졸업한 사회생이였고 5년의 갭이 얼마나 큰지를 모르네 친구들끼리 대학교내에
  서 노니까 대학교내에서 2학번 선배학테 말도 편하게 못하지싶은데 사회의 5년을 너무가볍게 생각하시네요.

A:그 사회생활 얘기 잘하시네요.. 진짜 궁금해서 그러는데 님 같은 성격으로 사회생활하면 어떻게 잘돌아가요? 
  진짜로 이건 궁금하네요. 비판 꽤나 많이 받았을듯 한데 ... 힘내요 그리고 내가 님보고 말까라고 한적도 없는데 근래에
  들어 자연스럽게 까더라고요^^ 내가 괜히 태클걸면 당신 성격떄문에 이런사태 일어날ㄲㅏ봐 암말안했는데 이렇게 된거
  말까지마시구요 ^^ 하던일 잘해보셔요
 
Q:뭐가 문제고 뭐가잘못됫고 당신이 사과해야될 부분이 뭔지 그리고 사과받아야될 부분이 뭔지를

A: 황제 당신이 나에 대해서 모르는거같은데 난 죄가 있으면 당당하게 말하고 아니면 아니다라고 하는사람입니다.
    님이 근 몇달전 자스페로 사건에서 내가 님 편? 들어줬다고 옹호 해줘서 뭐 내가 괜찮은 사람이니 뭐니 착각하지마요
    난 그 상황을 ㅡ보고 자스페로라는 분이 잘못했으니 님을 옹호 해줬던거고 ㅋㅋㅋㅋㅋ 난 아니면 아니라고 하는사람이
    니 오해하지마이소 . 지금 이상황 당신 매우 아닌상황이니 집어치우세요.

황제님의 댓글

황제 댓글의 댓글

청렴한척 아주 세상 선비인척 써놓으셨네 네 화이팅~! 됫죠? 뭔가 자신이 정의이고 내가 악이라고 말하고싶은데 화이팅하세요. 남의말을 들을려하지않고 본질이 뭔지를 뭐가 잘못된건지를 모르는데 당신 그렇게 좋은 사람이라고 생각한적없어요~ 착각하지마시길 죄가있어 당당하게 말하시는분이 그 사소하다면 사소한 문제를 그 두사람한테 가벼운 사과면 끝날문제를 친목질과 물타기로 바쁘시네요 좀더 동원하세요 친목질 그리고 물타기 이정도로 되게 좋은사람으로 안보여요 팩트로 뭔가하려고하는데 당신이 생각한 펙트가 정의가 안되고있어요 지금 상황은

아르망디님의 댓글

아르망디

내가 너방에 도배 했엇다고 했지? 나 너방에서 "나도 총알받게 대기" << 이한마디 했었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가 프젝중이여서 나가달라해서 나갔었고 ㅋㅋㅋㅋ근데 뭐 배닫 나때문에? 개잡소리여 무슨 어디서 말도 안되는 소리로 사람들 현혹시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냥 너가 구간 꼬여서 연패해서 터진걸 내탓이라 정말 참 픽스터먹고 살기 힘들다 그치?
어이가 없어서리 오늘 너때문에 재밋다 황제야 너 무덤 너가파서 잘가거라 관은 내가 짜주마 총알 한 30개 주면될려나 관짜는데 고생혀~ 키보드 워리어여 영원하자

황제님의 댓글

황제 댓글의 댓글

반말하지마시고요~ 이래서 사람이 예절이 중요하다는거에요 사람이 이성을 잃고 흥분을 하면 막말 혹은 욕설을 하거든요 지금 딱 그상황이에요~ 왜 존댓말 잘하시다가 반말하실까~ 나이많은것도 아신다면서 안그래요? 뭔 펙트폭행이랍시고 엿을 좀먹이려했는데 정신차리고 다시 천천히 읽어보니 틀린말이 하나도없어요 그쵸?? 애초에 아까 그상황에서 내가아닌 그 두사람한테 짧게 아주 짧게 피해가없었을수도있나 있었다면 그점 사과합니다 딱 이 짧은문장의 사과면 끝나는거였어요 당신은 지금 뭐가 잘못됫고 자기가 뭘잘못햇고 내가잘못이 있다면 그잘못에 뭔지모르고 사과를 어떤 부분을 해야하고 어떤 부분을 사과를 받아야하는지 전혀모르고요 그저 날까기 바쁘고 어떻게하면 엿먹일까 어떻게하면 물타기를해서 날좀 궁지몰아넣고싶어서 아르미혼형님 대화내용까지 캡쳐를 올렸는데 내가말한 내용이 전혀다른게 없으니 코너에 몰리지도않고 판을 이렇게까지 벌였는데 사과하긴 자존심 상하죠? 그래서 사과는 못하겟고 어떻게든 날 나쁜사람으로 만들어서 상황 끝내고싶은거잖아요. 잘못을 했으면 그점을 사과를하세요 . 부당한게 있으면 사과를 요구하시구요 어린애처럼 되도않게 우기고 징징대지마시구요. 이성과 팩트 그리고 논리가 합쳐진 글을 반박혹은 입장표명이라는거고 당신처럼 욕설 그리고 키보드워리어니 뭐니 그런말로 물타기 하고 넘어가고 자기가 이긴것마냥 자신이 정의인거마냥 떠느는걸 정신승리라고 합니다.

병아리500원님의 댓글

병아리500원

프잭하는데 누가들어와서 실패하면 비번 왜적어둠?
말이되는소릴하시오 삐약삐약

황제님의 댓글

황제 댓글의 댓글

프젝하려고 비번방을 걸어뒀는데 프젝할게아닌데 그방에서와서 내가아닌 제3자에게 총알받으로 온거면 왜오나요? 그래서 일반방이 아닌 비번방을 해둔건데요? 반박불가능하실거같은데 물타기 하지마세요~ 그런 되도않는 논리로는

짬나무님의 댓글

짬나무

진짜 궁금한게 있는데요?
도배글을 햇으면 그분들이 여기와서 반박을 좀 하시지..?
누구편도아닌데 망디님은.한마디햇다하고 황제님은 도배를햇다하고
누규말이 맞는지.이거만 결판나도 될듯한데
망디님이 방해를 한거면 망디님이.잘못이고 도배도안햇는데
배닫으로 마감을 못햇다고 망디님 탓을 떠넘기면 황제님이 잘못한거같은데
팩폭이고 ㅈㄹ이고 그요점에서만보면될듯한데 ㅋㅋ
안 그런가요? ....
맨날 여기 눈팅하는 1인으로 궁금해서리 끄적끄적
그방분들 보시면 댓글좀 궁금해죽것음

그대님의 댓글

그대

황제야 좀적당히해라  누가봐도  니잘못인데 ;;

자꾸 아르망디님 건드냐 ㅉㅉ

황제님의 댓글

황제 댓글의 댓글

네 저도 적당히 하려구요~ 사과할거하고 받을거받고 근데 님처럼 300총 500총 먹튀는 안해요

천사소녀님의 댓글

천사소녀

우리망디는 프젝뿌라지면 어케든 복규해쥴라하는데
황제님은 프젝실패도햇는데 ㅋㅋ나한테 왜 도둑년도둑년 거리면서
반말하세요 ~?프젝실패해서 난 기뷴 개 더러운뎅 ~ 29살이면 반말 막하고다녀도되시나
망디한테 어린티난다고 할 입장은 안되보이시는데?
나이는 이럴때 내세우라고 잇는게 아니에요 ~ 자꾸 나이를 들먹여 ~
망디가 도배햇다는 증인들을 데려오세요
밑도끝도없이  증거도 증인도 없이 망디탓만하세요
(프젝실패에 대해 망디잘못 1%라도잇다 말하시는데)
프젝문의 들어가서 프젝가능? 총 얼마? 선총이에여? 지금하시는중?
이런 질문들은  프젝에 방해가.안되시나바요 ㅋㅋㅋㅋ
말도 안되눈걸로 꼬투리를 잡고 늘어지시낰ㅋㅋ
망디잘못 1%잇다치자 ㅋㅋ99% 님이못해서 프젝 실패한거구만
그냥 연패해서 프젝실패한걸 조금이라도 피해안볼라고 망디 탓하시는건가? 남탓이 좀 심하시네 ~

황제님의 댓글

황제 댓글의 댓글

미안한데 그뿌러진분들 3분중에 2분 복구해드렸고 2분은 복구에 수익까지 났구요 한분은 아직 복구못해드렸어요 자신이 생각이 다맞고 판단하지마세요 저도 그렇게 생각안하니까요, 저한테 30출 프젝실패하셨죠? 제가 복구를 안해드릴려고했나요? 복구해드린다고 방오라고 최소 3번 많게는 5번 말씀드렸는데 그때마다 못믿고 안오신분은 천사소녀님 아니신가요? 제가없는말 하나요 지금 그쵸? 아르망디님이랑 친하다고 편서는거같은데 이게 절 공격하는게 과연 아르망디님한테 좋을까요? 당사자가 아닌 제3자가 끼어드는거 딱 저위에 말한대로 아르망디님이 친한사람들한테 사건 부풀려서 말해서 편먹고 저하나 엿먹일려고 시비거는거로 밖에 안보여요. 그리고 그방에 있던사람이 혹시나 댓글이나 글 올리면 제말이 모든게 펙트가 되고 아르망디님이 잘못한게 되는데 그땐 어쩌시려구요? 사과글이라도 올리시게요? 안그러실거잖아요 근데 왜 줏어들은게 사실인양 말씀을 하시는지요 그쵸? 제가 바보라서 그분들한테 사실확인 과장없이 글하나만 써달라고 부탁을 안하는걸까요? 이런 친목질이 당사자가 아닌 제3자가 끼어드는게 싫어 안하는겁니다 그분들이 어쨋거나 제가 실패를해서 마이너스가났고 복구해줬고 앞으로 복구해줄거라도 어쨋거나 그 당시상황은 제가 실패한게맞으니까요 그미안한 마음에 글써달라고 말안하고있구요 제가 정말 100% 아르망디님 탓이다 라고 생각하면 글써달라고 이미 얘기햇겟죠 누가 아르망디 100%탓이랍니까? 혹시나 1%가능성이라도 있다고 생각하며 내가 아닌 그 분들한테 가벼운 사과를 하라고햇죠 받아들이기 입장차이인데 뭐눈에 뭐만 보인다고 남탓하는걸로만 보이세요? 본질을 바로 보세요. 싸우기 싫고 어제 아르미혼형님한테도 충분히 설명드렸고 커뮤니티 저격같은거 이제 안하려고 아무말도 안하고있는겁니다. 만에 하나라도 그 사람들중 제가 사실대로 있던 상황을 말해달라 글이라도 써달라는 부탁 혹은 그분들이 자발적으로 글쓰면 정말 얼굴들고 다니지 창피할정도로 무안하실텐데요 자신이 할수있는걸 감당할수있는걸 하세요

아르망디님의 댓글

아르망디 댓글의 댓글

그때 그방에 사람들 팩트? 황제님 데려오세요 이미 아구님한테 제가 먼저 물어보았을때 아구님이 도배같은거 하지도 않았다고 인정하셨으니 이제 흑인여친님? 몽2님? 뭐 여지님? 데려오세요 님 말좀 거창하게 한다고 사람들 현혹시켜 님말이 사실인마냥 하는데 제발.. 제가 진짜 구라를 워낙 싫어하는데 역겨워요 그만해주세요. 그리고 팀? 제 3자가 보았을때 님이 아니꼬우니 그러는거지 왜 그걸 팀이라 생각하는지 피해망상증 있으신거같아요^^..

아르망디님의 댓글

아르망디 댓글의 댓글

그리고 미혼형님이 님이랑 뭐 좋게 풀어라고 말씀 해주시던데 전 전혀 그럴마음 없구요 .
그냥 이제 하던거 열심히 하세요. 더이생 대댓도 달지마시구요 . 건승하세요

황제님의 댓글

황제 댓글의 댓글

아 그래서 예전에 닉변 여러번하면서 하지도않은 마감했다고 거짓말하다가 들통나서 닉변한건가?? 본인자체가 많이 역겹겟네요 그래서 타인의 거짓을 더역겨워하는걸수도있고 댓글안달게 주위사람들한테 친목질 그만하시고 그냥 삼삼오오모여 욕하세요 누가봐도 엿먹일려고 저렇게 댓글들을다니 안달수가있나~ 뒤에서 욕한다고 아무말도안해요 앞에서 욕하니 나도 참아줄 생각이없는거지 님이나 댓글달지마시고~ 하던거 열심하 하세요 건승하세요~

자유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151798 ㄹ ㅣㄴ ㅣ미니 관련 댓글[1] 우야 04-05 1018 1
151797 금일 12연타 이강인S 03-26 950 0
151796 cui123 3500총 미정산 도주후 (회원탈퇴) 깡패신이 03-20 1074 0
151795 복귀후 또 11연타 이강인S 03-16 1011 0
151794 복귀 10연타 이강인S 03-15 1027 0
151793 18승2패 ㅅ 트리플촉 03-15 1026 0
151792 ✡️ 우 야 ✡️ 금일 14연타 우야 03-04 1145 0
151791 프사 딱밤 03-02 1155 0
151790 ✡️ 우 야 ✡️ 금일 10연타 우야 02-15 1187 0
151789 11연타 댓글[1] 제나S 02-14 1198 0
151788 아직 사라있네 킹스m 02-01 1370 0
151787 다로소 무료방 가벳ㅋㅋㅋ 댓글[2] 트리플촉 01-06 1699 4
본 게시글은 운영 정책 위반으로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
비유2 01-04 1209 0
151785 ⭐ 제나 ⭐ 금일 15연타 댓글[2] 제나S 12-25 1407 4
151784 개선요청 글하나 남겨봄 사이트에 기능개선요청란이 있어서 레전드오브샤네르 11-09 1698 2
151783 리니.미니 < 1500개 미정산 우야 10-03 1766 0
151782 ● 금일 1차 100출 400 ● 5연승 마감 ㅅㅅㅅㅅㅅㅅ… 루피z 10-02 1740 0
본 게시글은 운영 정책 위반으로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
파워볼2491 08-23 2406 0
151780 허니퀸님 댓글[5] 니카S 08-15 3559 2
151779 뽀인트 악질사기조심 댓글[3] 괴물신정환 08-09 3828 23
151778 팸프사 샘플 WINTER 08-05 3408 0
151777 장인 님 WINTER 08-03 3322 0
151776 금일1차 성공 30 > 84 무패마감 ㅅ 깡패신이 08-02 3215 0
151775 ✡️ 우 야 ✡️ 금일 13연타 우야 08-01 3234 0
151774 배터님들 우야 07-30 3332 1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