밑에 글 리플 달아드립니다 ^^

아르망디 | 2017-04-11 21:18 | 조회 3,310 | 댓글 11

황제님 굳이 그렇게 닉네임 안가려도되구요 ㅎㅎ

 

그래도님 사건으로 제가 들어가서 저도 총알받게 대기할게요 << 이말한거 맞습니다.

 

근데 님이 나가달라고해서 제가 죽치고 있었습니까? 도배? 무슨도배요 ?ㅋㅋㅋ 분명 제가 들어갔을때 

 

글 5칸도 안밀렸었고 도배로 글밀려서 배닫 됐다는거너 뭔소린지 그게 저 떄문이다? 그래서 실패한게 나때문이다 ?

 

당신이 나 저격 한번 했으니 나도 저격 한번 공격적으로 해드릴게요.

 

님 아르미혼님, 상한가킬러색님 돈 그따구로 깨먹고 걍 암말안하고 우찌 지내나 한번 지켜볼려고했습니다.

 

(금액은 1500대 아르미혼님만700이상예상) 복구다해줬다던데 뭔 개소리세요? 당사자 데려오면 숨으실려나?

 

신뚜비글에 "뚜비야 , 복구한글도 올리면안되니?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뭔 개 스티븐잡슨같은 소리십니까

 

이 바닥 쫍은거 당신도 잘아시죠 ? 시비 걸게 없어서 님 프젝 실패한걸 나한테 뒤집어 씌우는건 무슨 심보십니까

 

오랜만에와서 처음에 얌전하게 지내는가 싶더만 여전하시네요 허세+ 허언증 ㅋㅋㅋㅋㅋㅋ당신이 맨날 성공하시면

 

왜 저보다 항상 순위권 밑이셨는지 저번주 저 프젝 2일했는데 당신 1주일 내내 들어와계시던데 커뮤글 성공률이라면

 

1위를 하고도 남았어야하는데 10위에도 안들어와있던데 이해가 도무지 안가네요. 

 

프젝 받는 사람들 이 글 보고 깨닳으세요.

 

커뮤니티글 전적? 물론 실패 성공 다 올리시는분들도 계십니다 . 

 

저도 옛날엔 작성 일일히 했다가 근래에 들어 성공 실패글 안올렷구요. 

 

물론 누구처럼^^ 성공만 올린다면 저도 당연 그분보다 훨씬 많을꺼에요.

 

제가 제일싫어하는게 구라치는거인데 누구는 참 구라를 많이치시더라고요. 그렇게라도 해야 손님이 오는가?

 

양심을 어디다 갖다 팔았는지 나 원참 어이가 없어서 오랜만에 장문 한번 작성하게 해주시네요.

 

그리고 맨날 프젝1위1위거리는데 1위 뭔줄 모르시나요? 유치원생한테 1위가 뭐니 물어도 알텐데

 

그 옛날 부심 갖다 버리시고 현재에 중요시하세요 . 

 

당신이 옛날에 뭐 얼마나 잘나갔고 잘했는지 모르겠는데ㅋㅋㅋㅋㅋㅋㅋ 

 

현재에 당신은 아무거도 안되는 구라에 허세에 가득찬 사람으로 밖에 안보이니 조심하세요 

 

또 잠적 타기 싫으시면. 적당히란걸 아세요. 한번 더 잡소리하면 더 좋은 팩트들로 올테닌까 그렇게아세요.

 

댓글

11

황제님의 댓글

황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도 이런경우가 볼볼님이랑 있었고 나는 그럴때 조그마한 단 1%의 가능성이라도 나땜에 그런일이 일어났을가봐 사과를 했어요, 내가 프젝실패한거로 시비거는게 아니라 누가 나하네 사과하래요? 당신이 한 행동때문에 1%의 가능성이라도 그런일이 일어났을 가능성아 0% 라고생각해요? 내가아닌 그 두사람한테 사과하라고햇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보통 제대로된 사람이면 이런상황이면 사과를해요 근데 그렇지않고 남을 공격하는사람은 알만한 인성입니다. 그리고 내가 죽치고있었다고햇습니까? 길어야 2~3분 있었다고 했구요 왜요? 내가 아무이유없이 공격하는거같아요? 그방에 있던 제3자 로카님,흑인여친님,아구님 모셔놓고 4자대면 해볼까요? 당신행동이 정당성이 맞나? 단1% 잘못이 없는지? 그리고 구라?무슨구라?  마감한걸 했다고 하지 복구한걸 했다고 하고 그리고 써놨잖아요 ㅋㅋㅋ 상한가킬러색님 아르미혼님 프젝실패했다고 쓸거면 있는 사실 그대로 써야지 왜 마이너스만써요? 킬러님 처음에 +600 딴건 왜 안써요? 아르미혼님 +800 된건 왜안써요? 누가보면 마이너스만 난줄알아요 처음에 연승성공으로 고액 마감했고 추후 계속하다가 잃은건데 당신이야말로 잘 알지도못하면서 깍아내릴려고 쓴거잖아요 깍아내릴거면 정확한 사실만 펙트를 갖고 깍아내리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허세+허언증? 그건 당신이 좀있지않나 예전 갓대큐 허세 부리다가 나한테 블랙당햇었지. 그리고 잭팟으로 닉변했고 잭팟으로 하지도않은 마감 했다고 구라치다가 걸려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또닉변한거잖아 아르망디로 아니에요? 부심부린다고 하는데 부심 당신이 부리잖아 4개월동안 총알 환전 40만개햇는데 아 4개월동안 4천벌었네 이러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글 안읽어요? 나 항상 누적마감1위라고쓰는데 누적마감 나보다 많이햇어요? 아님 당신이 총알을 100만개를 환전을했어요? ㅋㅋㅋㅋㅋㅋ 누적마감 나보다 못했잖아 ㅋㅋㅋ 그리고 총알 100만개도 환전해본적없잖아 ㅋㅋㅋ 아니면 이 사이트에 나말고 100만개이상 환전한사람있어요? 누적마감1 위 나맞는데 뭐? 내가없는말 지어냇어? 과거에 영광에 취해있던것도 없지않아 잇는데 난 없는말 지어내진않아. 허구헛날 닉변하면서 사람들속이고 방승률구리면 리방해서 방승률로 사람속이고 ㅋㅋㅋㅋㅋㅋㅋㅋ나는 최소한 그딴짓은 안해 그리고 뭐 허구헛날 성공한거만 말하고 실패한거말안한다고 하는데 난 최소한 성공했을때^^ 연병장에서 총알 받진않아 실패했을때도 다음에 복구해주겟다고 넘어가지도않고 가장최근 신나는볼님 고액마감해서 7천개받고 돈따마자 200출해서 20분만에 터지고 복구해주겟다 하고 일주일째 잠수아닌 잠수탔잖아 아니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딴식 눈가리는 난 최소한 안해요 양심이있어서 이 바닥좁다고 당신입으로말하잖아 그럼 이바닥 좁은데 ㅋㅋㅋ 왜 친구들이랑 우르르 몰려와서 친구들끼리 조작을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작하는거 좋아하잖아 내가 3개월쉬다와서 애지간하면 안싸우고 조용히 지낼려고하는데 여전하던데 친구들이랑 친목질해서 조작하는거 아닌가? 그리고 맨마지막에 협박같은걸 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이고 무서워서 오줌싸겟네 너나잘하세요^^ 모든상황에서 내 책임이 0%인 상황이 아니면 보통 사과를 할건 사과하고 받을건 받는게 정상적인 사람의 사고방식이에요 나도 이런적에 옜날에 볼볼님이랑 잇었고 나는 참고로 사과를했네요 사과받을건 받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꼭 보면 몇몇 남들 깍아 내리기 좋아하는 몇몇 그 몇몇 차단된사람들 보면 꼭 자기가 실수를 하면 사과가 아니라 남을 깍아내릴려고하드라구요 그런거나 고치세요

아르망디님의 댓글

아르망디

위엣글 해석좀 해줄사람 읽을 가치를 못느끼겠는데 투자해줄분~~

황제님의 댓글

황제 댓글의 댓글

이런걸보고 인성이라고하는거야 어린티를 낸다고하고~ 내가 댓글까봐 계속기다렸고 댓글달자마자 댓글달아놓고 쿨한척하는 그런걸 허세라고 하는거에요 ㅋㅋㅋㅋㅋㅋ 정신차리세요

아르망디님의 댓글

아르망디

팩 트 : 자기는 모든사람 복구를 다해주었다 . 내가아는사람만 히포로로80 / 아르미혼 대략 700~800 / 상한가킬러색 900~1100 추정 복구금액이 이정도면 실력은 말다했다 빼박불가

황제님의 댓글

황제 댓글의 댓글

다해줬다고한적없는데요? 정확히말하세요 내가 어디 복구를 다해줬냐고 했는지 아르망디님처럼 그렇게 없는말을 자꾸 지어내고 친목질해서 물타기 하니까^^ 욕을 먹는거에요 자기가 잘못을 했으면 사과를하면 끝날일을 사과하기 싫고 쪽.팔리고 뭔가 지는거같아서 잘못된 행동을 고치지않고 남의 흠을 찾아 깍아내리는듯하는 행동 내말 틀린거 뭐있어요? 없어서 반박하기 힘들거에요 그러니 계속 물타기해서 ^^ 물고늘어지는거고~아르미혼님 프젝 처음+850 추후 -650 , 상한가킬러색님 +600 추후 -740 당신생각이 사실인양 물타기하고 친목질하니까 내가 당신을 안좋아하는거야 팩트인양 물타기하고 그저 남을 깍아내리기 바쁘니 저거말곤 뭐할말 없으세요??없겠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친구들 싹모아서 친목질 시작하세요 그거 좋아하고 잘하잖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화이팅^^

아르망디님의 댓글

아르망디

도망가기 잘해잘해 역시 잘가 29살 황제여 당신을 싫어하는사람이 한둘이아닌거엔 문제가 있따는걸 알길!!!

황제님의 댓글

황제 댓글의 댓글

도망가기를 잘하는게 아니고 아르망디가 물타기를 잘하고 할말이업으니 물고늘어지는거지 사실만 가지고 말하기 힘드니까 그리고 킬러상한가님 아르미혼님 당사자들은 오늘도 내방에와서 농담하고 웃고 픽얘기하고 갔는데 꼭 제3자가 물타기를 한다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할짓없으면 자기개발좀하세요 날 싫어하는사람이 한둘이 아니던 상관없어요 날 좋아해주는 사람에겐 더잘해주면 되는거고 님처럼 남들이 날 싫어할까 전전긍긍하면서 눈치보고 없는 말 지어내서 이미지메이킹 하는 그런짓은 성격상 못해서 내가 그런거많이하세요 아 그리고 나중에 시간좀 많이 지나면 정치좀 해봐요 쫌할거같네 ~ 그럼 수고

아르망디님의 댓글

아르망디 댓글의 댓글

물타기라.. 난주 미혼형님 저녁에 들어오신다던데 오시면 팩트 한방 찍어서 올려드리겠소. 구라황제 힘내세요

황제님의 댓글

황제 댓글의 댓글

물타기맞잖아요 그런말은 아르미혼형님 입에서직전 나오셔서저한테 했을때 펙트가 되는겁니다 그쵸 프젝해서 실패해서 마이너스 난거 사실이죠 근데 그전에 왜 +600정도난건 전혀언급안하냐구요 ㅋㅋㅋㅋㅋㅋㅋ 그저 마이너스난거만 언급해서 이미지 깍기하잖아요 그런걸 물타기 허세허언이라고하는거에요. 그런건 조만간 찍어서 올려야겠구나가 아니라 찍고나서 협박을 하는거에요. 허세아르망디 거짓망디씨 그런거는 찍고올리고나서 폭행을 하는거에요 아 그리고 그말은 왜안하죠? 아르미혼형님 나한테 프젝하기전에 아르망디 님이 돈 엄청 깨먹어서 나한테 프젝오신거 왜그런 사실은 전혀말안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리한거만 몇몇만 말하잖아요 아까부터 나처럼 전체적인 내용이 아니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니가 양아치라는겁니다~ 물타기고 친한분들 몇명 싹모여서 열심히 욕하십쇼! 오래오래살고싶거든요 저는 아 그방안간지 꽤댓나요? 아르미혼형님 오늘 낮 3~6시 제방에 계시다가 갔네요 둘이아닌 다른분들 다같이 계셨고 대화도했구요~ 제발 당신의 허언이 사실인양 말하지좀 마세요

아르미혼님의 댓글

아르미혼 댓글의 댓글

나 아르망디랑 프젝해서 돈 엄청 깨먹었다는 얘기 한적이 없는데.. 뭔가 오해를 하고 있구만

아르망디님의 댓글

아르망디 댓글의 댓글

꼬리가 길면 잡힌다구 그런말이 있잖습니까 .. 그만합시다 황제여 퇴물 다된거 같소

자유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151797 금일 12연타 이강인S 03-26 949 0
151796 cui123 3500총 미정산 도주후 (회원탈퇴) 깡패신이 03-20 1074 0
151795 복귀후 또 11연타 이강인S 03-16 1010 0
151794 복귀 10연타 이강인S 03-15 1027 0
151793 18승2패 ㅅ 트리플촉 03-15 1026 0
151792 ✡️ 우 야 ✡️ 금일 14연타 우야 03-04 1144 0
151791 프사 딱밤 03-02 1155 0
151790 ✡️ 우 야 ✡️ 금일 10연타 우야 02-15 1187 0
151789 11연타 댓글[1] 제나S 02-14 1198 0
151788 아직 사라있네 킹스m 02-01 1370 0
151787 다로소 무료방 가벳ㅋㅋㅋ 댓글[2] 트리플촉 01-06 1699 4
본 게시글은 운영 정책 위반으로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
비유2 01-04 1209 0
151785 ⭐ 제나 ⭐ 금일 15연타 댓글[2] 제나S 12-25 1407 4
151784 개선요청 글하나 남겨봄 사이트에 기능개선요청란이 있어서 레전드오브샤네르 11-09 1698 2
151783 리니.미니 < 1500개 미정산 우야 10-03 1766 0
151782 ● 금일 1차 100출 400 ● 5연승 마감 ㅅㅅㅅㅅㅅㅅ… 루피z 10-02 1740 0
본 게시글은 운영 정책 위반으로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
파워볼2491 08-23 2406 0
151780 허니퀸님 댓글[5] 니카S 08-15 3558 2
151779 뽀인트 악질사기조심 댓글[3] 괴물신정환 08-09 3828 23
151778 팸프사 샘플 WINTER 08-05 3407 0
151777 장인 님 WINTER 08-03 3322 0
151776 금일1차 성공 30 > 84 무패마감 ㅅ 깡패신이 08-02 3214 0
151775 ✡️ 우 야 ✡️ 금일 13연타 우야 08-01 3232 0
151774 배터님들 우야 07-30 3332 1
151773 ✡️ 우 야 ✡️ 금일 10연타 우야 07-28 3184 0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