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제님 굳이 그렇게 닉네임 안가려도되구요 ㅎㅎ
그래도님 사건으로 제가 들어가서 저도 총알받게 대기할게요 << 이말한거 맞습니다.
근데 님이 나가달라고해서 제가 죽치고 있었습니까? 도배? 무슨도배요 ?ㅋㅋㅋ 분명 제가 들어갔을때
글 5칸도 안밀렸었고 도배로 글밀려서 배닫 됐다는거너 뭔소린지 그게 저 떄문이다? 그래서 실패한게 나때문이다 ?
당신이 나 저격 한번 했으니 나도 저격 한번 공격적으로 해드릴게요.
님 아르미혼님, 상한가킬러색님 돈 그따구로 깨먹고 걍 암말안하고 우찌 지내나 한번 지켜볼려고했습니다.
(금액은 1500대 아르미혼님만700이상예상) 복구다해줬다던데 뭔 개소리세요? 당사자 데려오면 숨으실려나?
신뚜비글에 "뚜비야 , 복구한글도 올리면안되니?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뭔 개 스티븐잡슨같은 소리십니까
이 바닥 쫍은거 당신도 잘아시죠 ? 시비 걸게 없어서 님 프젝 실패한걸 나한테 뒤집어 씌우는건 무슨 심보십니까
오랜만에와서 처음에 얌전하게 지내는가 싶더만 여전하시네요 허세+ 허언증 ㅋㅋㅋㅋㅋㅋ당신이 맨날 성공하시면
왜 저보다 항상 순위권 밑이셨는지 저번주 저 프젝 2일했는데 당신 1주일 내내 들어와계시던데 커뮤글 성공률이라면
1위를 하고도 남았어야하는데 10위에도 안들어와있던데 이해가 도무지 안가네요.
프젝 받는 사람들 이 글 보고 깨닳으세요.
커뮤니티글 전적? 물론 실패 성공 다 올리시는분들도 계십니다 .
저도 옛날엔 작성 일일히 했다가 근래에 들어 성공 실패글 안올렷구요.
물론 누구처럼^^ 성공만 올린다면 저도 당연 그분보다 훨씬 많을꺼에요.
제가 제일싫어하는게 구라치는거인데 누구는 참 구라를 많이치시더라고요. 그렇게라도 해야 손님이 오는가?
양심을 어디다 갖다 팔았는지 나 원참 어이가 없어서 오랜만에 장문 한번 작성하게 해주시네요.
그리고 맨날 프젝1위1위거리는데 1위 뭔줄 모르시나요? 유치원생한테 1위가 뭐니 물어도 알텐데
그 옛날 부심 갖다 버리시고 현재에 중요시하세요 .
당신이 옛날에 뭐 얼마나 잘나갔고 잘했는지 모르겠는데ㅋㅋㅋㅋㅋㅋㅋ
현재에 당신은 아무거도 안되는 구라에 허세에 가득찬 사람으로 밖에 안보이니 조심하세요
또 잠적 타기 싫으시면. 적당히란걸 아세요. 한번 더 잡소리하면 더 좋은 팩트들로 올테닌까 그렇게아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