닉네임 언급하지않겠습니다.
간략하게 설명하면 그래도사랑할래 < 이분다들 아시겠지만 접속을 했고 그중 총알 못받은 사람이 접속한거보고
공창으로 총을 요구했고 저도 못받은총 5천개를 요구했습니다.
그래도사랑할래 그사람이 말장난을 쳤습니다 이번에 맞추면 주겟다.전 어차피 받아야할거고 맞췃고
방에 왔습니다 그래도사랑할래 가 전 방제에 버젓이 프젝중이라고 써잇었고 프젝을 하는중이라는걸 모두다 알고있었습니다.
여지님 118출 현200 , 몽2님 100출 현186 딱 그타이밍에 프젝중이던 방에 쳐들어왔습니다. 비번방이였고 비번을 치고 그냥왔어요
금액을 보면 알겠지만 1번맞추면 그냥 마감입니다. 저도 그럼 5천총알 받는거고 그분들도 각자 100~120만원씩 따는거죠
근데 몰려와서 무슨 구경난거마냥 아니 구경정도가 아니죠 방에서 총알달라고 말하기 시작 길진 않았습니다
아주 찰나였어요 2~3분? 근데 마감뱃 결국 배닫되서 배팅못햇습니다. 사전에 픽을 말했는데 채팅창 도배로 못가셨구요
그리고 나서 저도 멘탈이 살짝나가서 연패를 타기 시작 결국 본전 금액 아래로 내려갔습니다.
저기 그쪽들 못받은돈 받으려고 온것도 알겟고 나도 못받은 총알이 있는거고 근데 남프젝하는 방와서
그딴식으로하면 내가 마감못하면 당신들이 내 총알 5천개 그리고 그분들 200만원 물어줄겁니까?
안물어줄꺼잖아요 근데 왜 그따구로 행동하세요 사소한 행동이 다른사람에겐 엄청난 타격이 될거라고 생각안해봣어요?
내가 과장되서 말하는거같아요? 그방에 프젝하는분 나 3명 제외 다른 3명이 더잇었는데 내가 1%과장이나 거짓이 있나
물론 제가 1번을 못맞춰서 마감을 못한거죠 근데 당신들이 방만 안기어들어왔어도 맞추고 애지간히 끝낫어
니들 돈을 그렇게 중요하고 벌떼처럼 기어들어오면서 실패하면 내가 분명 안좋은 소리 할거알고 실패햇다고 공창에서 봤는데
사과한마디없이 니돈만 중요하고 그사람들 그리고 내돈은 안중요해요? 님돈 소중하듯 남의돈도 소중해요
내가 앞으로 프젝할때마다 방비번을 어떻게든 뚫고 들어가서 방해하면 기분 어떨꺼같아요?
뭐같겟죠? 나한텐 사과안하더라도 여지님,몽2님 그분들한테 꼭 사과하세요 진짜 쓰레기되기싫으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