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티들 보아라

황제 | 2016-01-26 03:03 | 조회 1,800 | 댓글 1

0b72bd1ede258c220e89d5cc3234cc59_1453745
자꾸 가벳이니 거지느니 어쩌니 헛소리 그만하고

자 보이지?

환전총알 환전총알만 4800만원이야

그럼 대충 프젝만 3억넘게 따줫다는소리겟지요?

프젝 3억따줫는데 내돈을 5천만원도 못땃다는게 말이됩니까??

총판이 사람들 돈따준다는게 말이나됨??

정신 차리고 시간아깝게 헛소리 할시간에 열심히 분석해서 돈따세요

앞으로 가벳드립 총판 드립치지마세요 그냥 귀여우니까

댓글

1

갓뚜비님의 댓글

갓뚜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ㅇㅈ

유머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단순 유머만 등록하시기 바랍니다. 댓글[9] 운영자 08-21 8514 6
4265 오늘 총프내역! 댓글[12] 갓뚜비 01-25 2187 8
4264 저는 바보입니다 댓글[15] 유아독존창모 05-19 858 7
4263 댓글[7] 맛세 06-13 595 6
4262 거지가 되는이유 댓글[32] 쪼코파이 04-28 2337 5
4261 날두님 총판이요 ?ㅎㅎ 댓글[8] 캐빈듀란콩 12-13 2652 5
4260 사회 초년생을 위한 올바른 콘돔 사용법 댓글[14] 뱀초 04-14 1689 5
4259 불금은 클럽에서 ㅎ 댓글[13] 파볼레인져 06-15 893 4
4258 먹튀 픽스터 , 배터들 저리 안 사라져 ? 댓글[12] FC바르셀로나 05-24 928 3
4257 추억의 개죽이 댓글[6] 필립유 03-13 1512 3
4256 소가물에 빠지면? <필독> 댓글[4] 봉봉탁 05-25 668 3
4255 파워볼 즐기시는 우리형들~~~~ 댓글[1] 마틴게일 09-29 2995 3
4254 오늘도 ㅎㄷㄷ한 러시아.gif 댓글[8] Ace쫑 02-20 1210 3
4253 참좋은서비스 댓글[7] 뱀초 05-10 1278 3
4252 (펌) 선임때리고 포상휴가받은 댓글[8] 맛세 06-05 996 3
4251 곰 ~ 댓글[6] 경고 06-07 801 3
4250 사랑은침대에서 1편 댓글[21] 뱀초 04-09 1638 3
4249 26연승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 댓글[8] 백강이 12-19 2145 3
4248 구하라 영상이다 봐라! 댓글[2] 팬더왕 10-05 1717 3
4247 베를린에서 주는 빵을 먹으면 안되는이유 댓글[1] 일당백사나이 06-11 678 3
4246 개그 댓글[6] 노을 04-12 1120 3
4245 개똑똑.gif 댓글[3] 벤츠7 01-28 886 3
4244 사랑은 침대에서 2편 댓글[14] 뱀초 04-16 1355 3
4243 시피또20억짜리 당첨된 로또 복권 댓글[6] 보완관심슨 04-16 1881 3
4242 어덯게 키운 수박인데..ㅠㅠ 댓글[10] 보완관심슨 04-16 1628 3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