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요세 총프 하지 마시져 걍!!! 몇명빼구

침착함 | 2016-06-01 00:13 | 조회 1,903 | 댓글 10

저두 안오셔두 됩니다

 

요세 먹튀들 너무 많아서~~

 

뚜비씨 순돌형 황제님 연잎상 센스쟁이 님 <<이 5명은 안전하니 

 

다른분들은 좀 자제 해주세여~~ 다들 부탁드립니다

댓글

10

간쿵님의 댓글

간쿵

건빵프젝합니다ㅋㅋ.

센스쟁이님의 댓글

센스쟁이

모든총프문의는 >> 침착함 <<

동전님의 댓글

동전

맞아 침착님은 안전한대 남에픽뺴겨서 총프해서..별로...인거같아요 ㅠㅠ

거짓말을너무잘쳐요 soul파워볼=soul꿀픽(레더픽)=침착함  ㅇ
사유 = 300개,500개 먹튀후 닉변 ㅋ 침착함으로변경한후 남에픽뺴껴서 총프..

침착함님의 댓글

침착함

그렇게 말하는 론진 너는? 아이디 터져서 사달에 잇냐 ㅋㅋ불상하기는 남들 욕이나 하구 다니는 인생

황제님의 댓글

황제

개인적인 생각에 픽을 따라가든 벗기든 맞추면 장땡이고 프젝은 성공하면 뭔짓을 한들 상관없다고 생각하는 1인인데 나는 침착함 저분을 안좋게 보는건 닉변을 한거는 뭐 개인적인 거니까 상관이없는데 당당한척 다하면서 왜 그때 내가 물어봤을때 소울파워볼이 아니라고 잡아떼냐는 거지, 자기가 캥기는게있고 두려운게있으니 잡아뗀거라고 보는게 맞는데 잘못을했으면 사과하고 치우면 될일을 자꾸 아니라고하고 그걸 덮으려고 하니까 내가 이러는거지 그때 잘못한거 그냥 사과한마디 하면 될일을 그 사과한마디 하기싫은게 안좋게 보는거일뿐

연잎님의 댓글

연잎

요즘 침착님 프젝 날라댕김 ㅋㅋㅋ

침착함님의 댓글

침착함

황제님 난 님 미워한적두 그런적두 없어여...소울 파워볼 초반에만 아니라구 했구 맞다구 나중에는 다 시인 햇씁니다..님 없을때 햇을뿐...남의픽 배낀적 잇다구들 하는데....사달 방에 잇음 남의픽 배낀적두 없구여 인사나..그픽 좋아보임 따라가구 아니면 패스 했어여 ...........황제님 저 그만 미워하시구 돕구 삽시다..나쁜짓 안하구 살태니 ㅎㅎ

황제님의 댓글

황제 댓글의 댓글

제 기억엔 처음에 소울파워볼일때 그일 당하셨을때 제가 크게 도와드리진않아도 제일 위로는 많이 해드렸던 기억입니다. 그리고 픽을 베기든 말든 뭔상관이에요 그런건 신경안씁니다 저는 돈따면 장땡이지 죽여야 하는건 토사장이고 내가 님을 안좋게 본건 그 부정을 한 이유와 님이 그런일을 당하시고 그런일은 하셨다는게 좀그랬어요 그 기분 그느낌을 본인이 아실거라고 생각하시는데 다른분에게 그런걸해서요 그래서 안좋게 본거구요 저말고 다른분들한텐 평판 나쁘지 않으신거같더라구요 저도 정신병자도 아니고 이유없이 저격하고 그런짓 안해요 블랙은 풀겟습니다.

매매상님의 댓글

매매상

이사람은 갑자기 올라온사람이네
속질이 말해서  황제님보다는 못함  근데 이사람은 너무 없는 사람 그냥 겜방비라도 벌게 해주세요 ~~ㅠㅠ
저는 연잎님을 좋아하는데 왜 같이 붇어서 동업하는건 이해가 안감~~~ㅠㅠㅠ

연잎님의 댓글

연잎

동업이 아니라 맘맞아서 같이 노는거에요  저도 첨에 오해때문에 침착님이랑 사이 나빳는데 지내보니 괜찮고 실력도 좋음 너무 안좋게 보지마세요~

유머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단순 유머만 등록하시기 바랍니다. 댓글[9] 운영자 08-21 8514 6
4265 오늘 총프내역! 댓글[12] 갓뚜비 01-25 2187 8
4264 저는 바보입니다 댓글[15] 유아독존창모 05-19 858 7
4263 댓글[7] 맛세 06-13 595 6
4262 거지가 되는이유 댓글[32] 쪼코파이 04-28 2337 5
4261 날두님 총판이요 ?ㅎㅎ 댓글[8] 캐빈듀란콩 12-13 2652 5
4260 사회 초년생을 위한 올바른 콘돔 사용법 댓글[14] 뱀초 04-14 1689 5
4259 불금은 클럽에서 ㅎ 댓글[13] 파볼레인져 06-15 893 4
4258 먹튀 픽스터 , 배터들 저리 안 사라져 ? 댓글[12] FC바르셀로나 05-24 928 3
4257 추억의 개죽이 댓글[6] 필립유 03-13 1512 3
4256 소가물에 빠지면? <필독> 댓글[4] 봉봉탁 05-25 668 3
4255 파워볼 즐기시는 우리형들~~~~ 댓글[1] 마틴게일 09-29 2995 3
4254 오늘도 ㅎㄷㄷ한 러시아.gif 댓글[8] Ace쫑 02-20 1210 3
4253 참좋은서비스 댓글[7] 뱀초 05-10 1278 3
4252 (펌) 선임때리고 포상휴가받은 댓글[8] 맛세 06-05 996 3
4251 곰 ~ 댓글[6] 경고 06-07 801 3
4250 사랑은침대에서 1편 댓글[21] 뱀초 04-09 1638 3
4249 26연승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 댓글[8] 백강이 12-19 2145 3
4248 구하라 영상이다 봐라! 댓글[2] 팬더왕 10-05 1717 3
4247 베를린에서 주는 빵을 먹으면 안되는이유 댓글[1] 일당백사나이 06-11 678 3
4246 개그 댓글[6] 노을 04-12 1120 3
4245 개똑똑.gif 댓글[3] 벤츠7 01-28 886 3
4244 사랑은 침대에서 2편 댓글[14] 뱀초 04-16 1355 3
4243 시피또20억짜리 당첨된 로또 복권 댓글[6] 보완관심슨 04-16 1881 3
4242 어덯게 키운 수박인데..ㅠㅠ 댓글[10] 보완관심슨 04-16 1628 3
게시물 검색